힛짤

본문 바로가기

영화

살아있다 - 영화 관람객 현실 후기 (약스포?)

작성일 20-06-25 03:05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Screenshot 2020-06-25 at 02.53.56.jpg

 

영화 보신 분들은 다 공감할겁니다. 개연성,현실성 완전 최악이에요.그리고 박신혜에게 좀비 30~40마리는 달려든 것 같은데 아무도 공격을 안해 주인공보정도 정도가 있지

 

진짜 내가 왠만해서는 평점 안남기는데 평점 알바랑 감독 수준 진짜 최악 유명한 좀비영화에 나오는 건 다때려박고 어느 하나 신선한거 없고 갑자기 코미디 갑자기 스릴러 갑자기 액션 설정상 오류도 너무 많고 좀비 분장 부터 시작해서 스토리 개연성 진짜 말도 안나오는 영화 절대로 보지마세요

 

솔직하게 평가 합니다!!!이 영화 재밌다고 하는 댓글들 전부 알바댓글 입니다..그냥 ㅆㄹㄱ 영화입니다 그냥 좀비 소리지르는 음향떔에 고막테러만 당하고 내용도 없고 B급 영화 정도로도 아까울 정도임.이 영화 볼봐에 새벽의저주 한번 더보는게 이득 일듯합니다.돈도 아깝지만 시간이 너무 아까웠다..스토리 개연성도 많이 부족하고 툭하면 밖으로 나가서 좀비 다수랑 맞짱 뜨기도 뜬금없고 줄타고 올라오는 좀비는 그렇다 치자 둘다 미쳤다고 줄타고 1층 내려가서 수십명 좀비랑 맞다이 뜨는것도 어이가 없었음 그와중에 물리지도 않는다.그리고 멀리있을떈 좀비 졸라 빨리 달려오면서 어느떄는 느리게 달려온다 ㅋㅋㅋㅋ새통조림 안에 수면제 탄거에 기가찬다.그리고 좀비여성 남편이랑 격투신도 개막장이고 남편죽을떄 억지눈물로 짜낼려고 하는것도 티나고 헬기가 보인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계획도 없이 그냥 냅다 옥상으로 좀비 돌파하고 올라갔는데 뜬끔없이 갑툭뒤 헬기며...참..보는 내내 욕만 나왔다 살면서 몇백편 영화를 봤지만 그중 최악의 영화3번쨰 안에꼽을것 같다. 한국에서 좀비물 만들지마라 감독 진짜 좀비에 대해 ㅈ 도 모르는것 같다 좀비나온다고 다 좀비영화 아니다 영화에 대해 긴장도 없고 스릴도 없고 감동도 없는 고막테러 영화다.

 

처음 유아인이 집에 들어온 어떤남자에게 나가라고!!! 할때 알아봤어야 했다. 그건 그 남자에게 한 이야기가 아니었다는것을.. 그건 우리에게 한 이야기였다. 이 영화를 끝까지 봤을때 눈이 썩을것을 염려한 유아인이 미리 우리에게 했던 외침이었다.

 

와...유아인의 연기력이 아까운 영화...시간이 많으신 분들 보세요...봤던 좀비 또 나오고 계속 나오고 죽여도 나오고 그 좀비랑 친구할뻔할말이 많지만 그만할께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itjj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