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짤

본문 바로가기

영화

헨리 카빌, 슈퍼맨으로 복귀..DC영화 카메오 출연 ,,,

작성일 20-05-29 17:48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할리우드 배우 헨리 카빌이 DC코믹스 영화를 통해 슈퍼맨으로 돌아온다.

27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헨리 카빌이 향후 나올 DC코믹스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다.

그는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으로 활약했다.

버라이어티 측은 내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헨리 카빌이 "아쿠아맨2", "스나이더컷", "배트맨"을 포함한 DC코믹스의 차기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해 12월 헨리 카빌은 "멘즈 헬스"라는 매거진을 통해 슈퍼맨 역할을 포기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슈퍼맨 망토는 아직 내 옷장 안에 있다. 슈퍼맨에게 줄 것이 아직 많고, 할 이야기가 많다"라고 말했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08&aid=0002866326

 

 

코믹북은 헨리 카빌이 차기 DC 확장 유니버스(DCEU) 작품에서 슈퍼맨 역을 맡게 될 것이라고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다만 주연급 역할이 아닌 마블의 닉 퓨리, 헐크처럼 조연급 카메오 형태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헨리 카빌은 지난 2013년 ‘맨 오브 스틸’에서 슈퍼맨으로 데뷔했다. ‘영원한 슈퍼맨’이라고 불리는 배우 크리스토퍼 리브와의 비교를 피할 수 없지만 영국인 배우 최초로 슈퍼맨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배트맨 v: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저스티스 리그’ 등에서도 같은 역할로 출연했다.

하지만 워너브라더스가 후속작으로 10대 슈퍼히어로 소녀 이야기 ‘슈퍼걸’의 제작을 추진 중이라고 밝혀 헨리 카빌의 하차설에 힘을 실은 바 있다. 세계관 상 슈퍼걸의 10대 이야기가 펼쳐질 동안은 슈퍼맨 역시 10대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최근 워너브라더스는 ‘슈퍼걸’ 아이디어를 번복시키고 다시 슈퍼맨에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44&aid=0000673709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itjj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