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짤

본문 바로가기

건강

1 6
2 7
3 8
4 9
5 10

어깨통증 질문드립니다. 후면삼각근통증.

작성일 20-03-25 23:58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왼쪽어깨에 견봉쇄골관절염(추정) 으로 1년넘게 고생한거 같네요 .. (수영때문에 생긴듯 ..자유형할때 통증이 오곤했거든요)

벤치가 80kg 넘어가면 입질오고 ..밀리터리도 50kg 넘어가면 입질오고 ..

신기한건 인클라인은 100kg 이상을 해도 입질이 안오던..  그런데 한달전 어깨 스트레칭 이런거 보고 

드라마틱하게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긴 봉으로 하는 스트레칭인데 희안하게 지금도 왼쪽 어깨만 자극이오는.

 

예전에는 벤치의 경우 내릴때  전면삼각근에 통증오고 ..밀리터리는 들어올리는 과정에서 풀가동범위로 보자면 

바가 쇄골에서 시작해서 입을 지날때 통증이 오는.  근데도 가동범위 좁게해서  입위로 하면 괜찮아요 ..70kg까지하는데 ..무튼 이건 해결이 됐습니다.. 

 

 

문제는 오른쪽어깨가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아파왔고 지금도 아파요( 벤치 중량운동 할때,  일생생활시 통증없음)

그동안 주로 인클라인 벤치만주로 했고 .코로나 터지고 2월말에 닫기직전에 밀리터리가 문제가 없어서 ..

3월중순에서 어제 휴관까지 2주동안  평벤치를 3번정도 했는데요 

 

이건 60kg 부터 아프네요 .. .아품참고해도 90kg 이상은 진짜 너무아파서 ..그만둔. 

밀리터리는 통증이 오긴오지만 수행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213234.jpg

 

후면삼각근 부위  손으로 뼈만져보면 후면어깨 끝부위 툭튀어나온 뼈 있자나요 .. 

그부위에서 근육에  통증이 있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보다 .. 소원근이나 극하근 문제일거다라고 하는데 

마사지볼로 마사지 해주고 해도 낫지를 않네요 .. 삼두근이나 어깨아래쪽 방사통은 없습니다. 

그냥 벤치프레스 수행시 아파요 ..들다가 아파서 못들겠는. 

 

이러다 평벤치 2년넘게 못하는거 아닌지 ... 요즘 어깨 부위 통증 때문에 답답합니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itjj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