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방출’ 모터, 아내와 한국 맛집탐방 3일 만에 끝

작성일 20-05-30 13:51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모터는 29일(한국시간) 미국 WPEC가 보도한 화상 인터뷰에서 “아내와 재회했다. 우리는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 집 근처에 좋은 식당이 많더라. (미국과 달리 거주지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 문화에 점점 빠져들고 있다”라며 말했다.

WPEC는 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 방송국이다. 모터는 1989년 웨스트팜비치에서 태어났다. 아내 멜리사는 남편과 함께하기 위해 5월12일 한국에 들어왔다.

미국으로부터 입국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주 동안 격리된다. 모터는 멜리사와 재회 후 3일 동안 맛집을 섭렵하며 즐겁게 지내다 4일째 방출을 통보받은 것이다.

WPEC는 모터가 “한국에서 사랑하는 야구를 하면서 음식과 문화, 그리고 새로운 환경을 즐기고 있다”라고 말한 것도 소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메이저리그(MLB)가 중단된 미국과 달리 무관중이긴 하지만 프로야구선수로 활동할 수 있고 맛집도 탐방했다. 그러나 2020 KBO리그 성적은 실망스러웠다.

----------------------------------------------------------------------------

모터 여친은 미국 가서 다시 격리해야겠군요 ㅋㅋㅋ

뭐... 고국에서 하는 격리이니 만큼 그쪽에서는 못먹을 음식 주지는 않을테니

SNS로 난리치는 일은 없을듯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itjjal.com All rights reserved.